발기부전 예방하려면 성관계를 많이하라

역할대행,조건만남,출장마사지,애인대행,비아그라,시알리스, 구입, 구매, 판매, 후기,최음제 커뮤니티

발기부전 예방하려면 성관계를 많이하라

중년에 접어든 남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질병 중 하나가 바로 ‘발기부전’이 아닐까 싶다.
그런데 얼마전 ‘규칙적인 성관계’를 하는 것만으로도 이 발기부전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.

미국의학저널에 실린 핀란드 탐페르대 주하 코스키마키 박사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, 55-75세 남성을 5년 동안 추적 조사한 결과 주 1회 이상 성 관계를 가진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발기부전이 발생할 확률이 절반 밖에 되지 않았다.

나아가 주 3회 이상 성 관계를 가진 사람에게서 발기부전이 생길 확률은 성관계를 거의 하지 않는 사람에게서 발기부전이 생길 확률의 25%밖에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.
연구진은 “노년기에도 규칙적으로 성관계를 가지면 발기부전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” 고 말했다.

또한 “나이가 들면 발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음경 내 내피세포가 퇴화하게 되는데, 규칙적인 성관계를 하게 되면 이 내피세포가 수축과 이완을 지속적으로 반복하게 되면서 퇴화가 늦춰지게 돼 발기부전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다.

이번 연구에서 흔히 남성 건강의 지표로 생각하고 있는 새벽 발기와 발기부전의 발생 사이에 유의한 관계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으며, 아침 발기가 잘 된다는 것은 발기에 관여하는 혈관이나 조직 등 기질적인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한다.

하지만 발기부전에는 이런 기질적인 요소 이외에도 불안이나 우울과 같은 심인성 요소도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새벽 발기가 잘 된다고 나중에 발기부전이 걸리지 않는다고는 확신할 수 없다고한다.